1. 팀 구성원
- 팀장 : 이영진
- 메인 드라이버 : 최준희
- 서브 드라이버 : 전제휘
- 구조 설계 및 용접 : 강승훈 이호준
- 현가 파트 팀 : 이용렬, 이준호, 최준희
- 조향 파트 팀 : 이준호, 이용렬
- 엔진 제어 파트 팀 : 전제휘, 오재열, 김민우, 강현재
- 제동 파트 팀 : 이용렬, 손준원
- 파워트레인 파트 팀 : 김민우, 강현재, 이재경, 김현수, 김기환
- 외장 디자인 및 제작 : 김수연, 송세중, 우덕문, 이정호
- 견습생 : 김유진
2. 설계 목표
- 규정상 최소 요구 조건 속에서 우리가 목표로 하는 강성을 내기위한 구조적 설계
- 불필요 부재 최소화를 통한 차체 경량화
- 가벼운 조향력에 적절한 직진성을 부여함으로서 편안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만족
- 대회 코스 특성상 빠른 코너 탈출에 적합한 현가장치 설계
- 대회특성에 따라 최대한 적은 변속으로 주행 중 변속으로 소요되는 시간 감소가 결과에 큰 영향 이에 따른 엔진의 기어비 확립과 최적의 변속구간 확립
3. 참가 대회
- 2017,2018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
- 제 1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PAMS 대학생 E-Formula
4. 수상 내역
- KSAE 특별부문 - Altair 디자인상 1위
5. 차량 제원
- 엔진 : Kawasaki Ninja ZX-6R 600cc inline 4 cylinder
- 차동 기어 : FCC TRAC
- 기어 변속 방법 : 공압식 패들 쉬프트 사용
- 전고 : 1100mm
- 전장 : 2770mm
- 전폭 : 1420.5mm
- 축거 : 1550mm
- 윤거 : 1230mm / 1200mm
- 중량 : 223kg
- 지상고 : 50~100mm
- 최저 지상고 : 100m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