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손님들의공간

타 학교 및 기타 방문객들은 이곳에 글을 남겨주십시오.
허락없이 상업성 글을 등록했을시에 IP차단을 비롯하여 여러 불이익이 생길수 있습니다.
그 수준이 심하다고 판단 되었을 경우에는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




 
작성일 : 07-10-24 16:58
[공모전]제9회 현대자동차 마케팅 포럼
 글쓴이 : (00)이정진
조회 : 1,312  
안녕하세요.
제 9회 현대자동차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 운영사무국입니다.

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은 국내 최대의 마케팅 공모전으로써
미래의 마케팅 전문가를 길러내기 위한 포럼 및 해외 견학 등
마케팅을 배우고,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올해도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 

Ⅰ. 행사일정

1. 홍보 및 접수 : 2007. 10.22(월) ~ 2008. 1. 9(수)

2. 사전 설명회 : 2007. 11. 23(금) 오후 3시, 현대자동차 계동 사옥 지하 대강당
3. 응모작 접수 : 2007. 11. 23(금) ~ 2008. 1. 9(수)
4. 발표 :2008. 1. 31(목), 마케팅 포럼 사이트
5. 포럼 : 2008. 2. 12(화) ~ 2008. 2. 15(금), 3박4일, 현대자동차 고양연수원
6. 해외견학 : 2008. 2. 25(월) ~ 2008. 2. 29(금), 3박5일, 미국 앨라배마공장

Ⅱ. 응모분야 및 주제

● 논문

1. 사회환경 변화에 따른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방안 (자유주제)
- 수입차 시장확대, 유가상승, 환경오염 및 규제강화, 디지털산업발전,
경차보급확대 등 환경변화에의 능동적 대응

2. 일하는 여성(알파우먼, 워킹맘 등) 을 중심으로 한,
여성 자동차 시장의 니즈 변화 및 트렌드 분석과 이에 따른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전략

● 광고

1. 현대자동차 기업이미지 광고
- 환경, 문화, 공익적 측면에서의 기업이미지 광고 (TV 또는 신문광고)

2. 차종광고 : i30 또는 투싼(택1)
- TV 광고 또는 뉴미디어 (인터넷 또는 모바일 기기로 한정) 동영상 광고

● 프로모션

1. 현대자동차 문화마케팅 운영전략
- 문화브랜드 H-art 인지도 제고 등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모션 전략을 중심으로

2. 엔트리 수요층 관심도 제고를 위한 중소형차 프로모션 전략
- 중소형 승용 또는 중소형 SUV

3. 실버세대 (특히, 뉴 실버세대)를 위한 프로모션 운영 전략

 

현대자동차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.

꿈을 향한 전력질주, 도전하세요!
Make Changes!

(02)김동길 07-10-27 10:30
 
  와....